팽현숙이 얼마전에 방송에 이야기한 최고의 사업 아이템 불륜 카페!!
"그 중 제일 재밌게 했던 사업이 무엇이냐"는 서장훈의 질문에 "불륜 카페다"라는 답변과 함께 과거 경영했던
카페에 불륜 커플들이 많이 왔었다는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팽현숙은 이날 방송에서 카페가 있는 외진 곳에 위치해 불륜 커플들이 자주 왔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이 "손님들 느낌이 그랬다는 거지 확인된 건 아니다. 추측"이라며 수습하려하자 "
진짜다"라며 폭탄 발언을 이어가 모두를 당황케 했다.
불륜 데이트 장소는 자신이 거주하는 동네나 가족, 지인이 쉽게 찾아 올 수 없는 곳이 많다.
사람들의 방문이 쉽지 않은 곳 그러면서도 좀 멋지고 맛있는 식당이 있는 곳을 선호하게 된다.
사실 불륜 데이트 장소는 중년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하다. 사용자 연령대가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런 특성이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대도시 주변 외곽에 자리잡게 되었다.
이런 불륜의 메카로 불리우는 곳이 바로 경기도와 인천 지역이다.
이중에서도 특히 불륜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 있다. 바로 도심권 분륜 데이트 장소 탑 5!!
안전해서 그런것인지 시설이 좋아서인지... 여기저기서 언급이 되는 불륜 메카로 이야기 된다.
5위 송추계곡: 시~~원한 송추계곡은 서울 북부지역에서 매우 가까운 지리적 위치를 갖고 있으면서
있을 건 다 있는 곳이다.
수유 및 연신내역에서 차로 30분 정도 소요된다.
계곡에서 시원하게 풍광을 즐기고 나서 근처 양주나 장흥의 모텔로 직행하는 코스가 인기라고 한다.
이곳 모텔들은 피시방이나 놀이문화 보다는 남녀간의 기본적인 사랑을 나누것에 좀 더 포커스를 두고 있다고 한다.
요즘 불륜 커플에게 인정받는 드라이브 & 무인텔이 다수 영업중에 있다.
gad
5위 인천 작은 섬들: " 회나 한 접시~ 조개구이에 술한잔~ " 겨울에는 방어, 가을에는 전어 등등
계절에 따라 많은 먹거리를 핑계로 데이트 거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바닷가 해변이 서울 근교에 있다
서울 서부권인 영등포에서 40분정도 강남에서는 1시간 정도 자가용으로 가면 나온다.
올림픽 대로나 강변북로등을 이용해서 다리 몇개 건너면 배도 타보고 다양한 액티비티로 배를 고프게 할 수 있다.
그리고 회와 한잔의 술 그리고 멋있는 풍광으로 궁극의 즐거움을 누리기에 부족함이 없는 장소...
모텔로 이동이 가능한 코스들이다.
뜨는 인천의 섬으로는 자월도, 덕적도 등이 있다. 너무 멀리가면 운전하다 힘들어서 포기하게 된다.
돌아오는 것도 너무 힘들고... 갑자기 찾는 긴급 콜에 대응하기도 힘들다.
섬에는 그닥 모텔이 많지 않다. 섬에서 육지로 오는 길에 있는 모텔들이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이
베테랑들의 의견이다.
물론 여유기 있는 사람이라면 영종도 주변의 멋진 호텔을 이용한다면... ㅋㅋ 대박 좋다.
평일 낮시간에 예약하고 가면 좀 비싼 모텔보다 엄청난 가성비를 맛 볼 수 있다.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