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집에 가서 확인 할 수 있는 바람의 증거, 바람 피는 남친 또는 남편을 확인 하는 방법...
1. 휴지통 검사
평소 알고 있던 남자의 식성과 다른 음식들이 있거나
쓰레기가 있다면...
예를 들어 말보루 피는 남자친구 집에 던힐이 있다던지...
포테토칩만 먹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마카롱 봉지가 있다던지..
2. 욕실
가장 많이 나오는 증거물은 바로 머리카락
나도 남친도 직모인데.. 곱슬머리가??
나도 남친도 검은색인데.. 노랑머리가??
3. 이불
여자는 냄새로 자신을 알리고는 한다.. 화장품이나 향수... 이 냄새들은 확연하게 다르다...
특히 이불 안쪽으로는 냄새가 잘 안없어진다...
상당히 강렬한 운동을 커플로 했기 때문에...
4. 영수증 카드 명세표...
차나 주머니에 있는 영수증을 확인해 보면 대번에 결과가 나온다...
가능하다면 카드 명세서를 달라고 해서 보라...
돈이 있는 곳에 마음이 있고 그곳에 증거가 남는다...
adsect
이국주씨가 방송에서 이야기한 남친 바람 증거
1. 남자친구가 휴대 전화를 뒤집어 놓는다
카톡이나 문자가 왔는데 휴대전화를 뒤집어 놓고 확인을 하지 않는다면 일단 의심을 해봐야 한다.
2. 전화기 잠금 패턴이 복잡해졌다
사실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복잡한 걸 싫어한다. 왜냐? 술 마시면 자기도 못 푸니까. 일반화 할 순 없지만 주변 친구들의 경우 보통 'ㄱ','ㄴ','ㄷ'의 복잡함을 벗어나지 않는다.
3. 조수석 뒤에 펄을 발라놓는다
이건 좀 무섭다. 함정수사다. 조수석 뒤에 펄을 발라놓으면 차에서 스킨십을 할 경우 펄이 뒷좌석에 묻는다. 지우면? 지워져 있어도 이상하다. 남자친구는 뒷좌석을 볼 일이 별로 없으니까. 지우고 다시 발라놓으면? 이국주는 남자들이 미묘한 색상의 차이를 잘 감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딱 걸릴 거라고 말한다.
아래는 이국주의 남친 바람 잡기 영상이다.
4. 조수석의 무릎 간격을 확인한다
이국주 씨는 '계기판'에서 주행 거리가 갑자기 높아지지 않았는지를 주시해야 한다면서도(드라이브 다녀왔으면 갑작스레 늘어날 수밖에) 더 중요한 건 조수석의 좌석 세팅이라고 말한다. 조수석은 보통 여자친구의 자리. 익숙하지 않은 간격과 각도로 조정되어있다면 의심을 해봐야 한다.
5. 블루투스 연결 목록을 확인한다
남자친구 차의 블루투스 연결 목록(내비게이션 화면에서 '블루투스 연결'로 들어가면 확인 가능)에는 기기와 연결한 흔적이 남는다. 만약 남자친구 차에 탔던 여자가 '내가 음악 틀어줄게'라며 자신의 기기를 한 번이라도 연결했다면 빼도 박도 못한다.
6. 남자친구 차의 천장을 확인한다
이국주 씨는 마지막으로 남자친구 차의 천장에 쓸린 자국이 있다면 백 퍼센트 의심해 봐야 한다고 얘기했다. 그녀는 천에 쓸리는 자국은 보통 숙박업소 주차장에 들어갈 때 생기는 법이라, 이 경우 '백 퍼센트'라고 주장했다.
오래된 인터넷 이야기들...
0. 기본적으로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 평일에는 회의고 저녁에도 회의고 주말에는 장례식장이나 결혼식장이고
휴일에는 자느라 못받고...
1. 카톡 프사 페이스북 등등에 사진(SNS포함)을 싱글인냥 여친 사진은 절대 없음.
오히려 외롭다는 둥...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는 둥... 그런 이야기...
2. 특정 전화는 절대 받지 않는다.
별거 아니라면서 지속적으로 안받는다...받아도 괜찮다고 해도 안받는다..
그리고 화장실 가거나.... 카톡하거나...
반대를 생각해보라.. 내가 전화하는 사람의 입장일 수도 있다.
3. 다양한 방법의 연결방법이 모두 안되는 경우..
4. 전화기 두대 사용하는 남자.. 직업 특성상.. 또는 돈이 많아서...라고는 하는데... 이거 상당히...
암튼 바람 피우는 사람의 최후는 비참하기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