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조루증과 최신 임상 치료법.

Funcook 2017. 4. 4. 10:37

 21017년 3월 28일 지하철 4호선 사당방면을 타고 가는 길에 

눈에 띄는 지하철 내부 광고를 봤다. 





내용은 조루증에 대한 임상시험에 대한 참여자를 모집한다는 것이었다. 


모든 성인에게(적어도 군대를 갔다왔거나, 결혼을 한 사람을 기준) 이 단어는 상당히 

무서운 단어일 수 있다. 

특히 발기 부전과 함께 조루는 행복한 삶에 크나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마치 봄바람에 숨어 있는 초미세먼지와 황사처럼 겉으로 들어나지는 않지만 

삶의 질을 순식간에 초토화 시킬 수 있는 무서운 단어이다. 






조루에 대한 이야기는 정말 무지무지 하게 많지만..  오늘은 지하철에서 본 저 임상 시험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도록 하겠다.


암튼 일단 너무 신기했다....


공공장소... 그것도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사람이 타는 곳에 조루증 "임상 시험 참여자 모집"


 사실 내가 어렸을 때


이런 이야기는 상당히 조심스러운 것이었고 지금도 이 광고를 내가 보고 있다는 것을 누가 보기라도 할 것 같으면 너무 쪽 팔렸다.


사진 찍는 순간 , 찰칵 소리가 나는 순간 사람들이 나를 처다 볼 것이며... 그들 머리속에는 


저 인간 조루구만...  쯧쯧  겉은 멀쩡한데.. 물건이 부실하구만...


얼만큼 부실하면 저런걸 지원하려고 사진을 찍을 까... 등등....


저거 3분 남친이구만.... ㅋㅋ





암튼 그랬다.. 하지만 전화번호는 꼭 챙겨왔다.... 


1670-6036


이곳은 전문적으로 병원 임상 테스트나 특정 실험 참여자를  지하철로 광고해서 모집하는 곳이었다. 


임상실험과는 전혀 상관 없었다..

ad sect 


암튼 용기를 내서 전화를 했다.. 사실 용기라는 단어보다는 쪽팔림을 무릅쓰고... 


젊은 아가씨가 전화를 받는다... 그러면서 대뜸 하는 말이 신청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고... 지금 몇가지 물어본다고 한다.


아.. 여자하고 그것도 목소리 젊은 여자하고 이런 이야기를 하다니.. 나도 참 탐구정신은 정말... 암튼..


아래와 같은 사항을 이야기 해준다. 


- 2017년 4월 3주까지 모집한다. 

- 상당원 曰 당신 조루가 맞느냐? 

   나 : 그런것 같다... 기준이 뭐냐?

   상당원 曰: 삽입후 90초를 넘기느냐?

   나 : 아닌것 같다.... ㅜㅜ

       

- 집에서 가까운 병원으로 하는게 좋긴 한데 참여자가 너무 많아서 지금은 강남성모병원이나, 아산병원이 가능하다.

- 월 4회 성관계를 무조건(?) 해야 한다. 

- 서면 동의서를 본인과 배우자(파트너)가 꼭 해야 한다. 


요렇게만 이야기 하고 만약에 안되면 포기하고 위 4가지 사항에 문제 없으면 자기가 참가 신청을 병원에 전달해 준다고

했다.. 그리고 병원에서 확인하고 다시 전화를 준다고...


일단 여기까지 왔으니 나는 갈때까지 가보자는 마음으로 문제 없으며 진행해 달라고 했다..


그리고 그 다음주 월요일날....


벼락 같이  아침에 전화가 왔다. 그리고 좀 더 구체적인 질문과 필요사항에 대해 이야기 하기시작했다.


- 파트너 동의서 가능한가?

- 참여 기간 동안 피임을 해야 한다. 

- 참여 전 건강검진을 하고 테스트 후 건강검진을 한다. 

- 전체 테스트 기간은 2달이다. 

- 임상 실험은 먹는 약으로 진행된다. 

- 1달간은 약을 먹지 않고 진행하며 이것을 파트너가 타이머로 측정하고 이를 기록지에 기록해야 한다. 

- 1달간은 약을 먹고 진행하며 이것을 파트너가 타이머로 측정하고 이를 기록지에 기록해야 한다. 

- 그리고 필요에 따라 병원에 와서 테스트 결과를 테스트 팀에에게 이야기를 해줘야 한다. 

- 병원에 오고 가는 비용은 최대 18만원까지 병원에서 지급한다. 


이런 이야기를 쭉해주었다... 


그러나 정작 내가 정말 궁금한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다.. 


그래서 용기를 내서 물었다....


나 曰: 도대체 무슨 약을 처방하기에 조루가 낳나요??


병원 상담사 曰 :  일단 신약이 아니다! 

                       기존 나와있는 약을 복합해서 그 성능을 개선 시키는 것이다.


나 曰 : 이해가 안된다. 구체적으로 이야기 해달라



병원 상담사 曰 : 기존에 나와 있는 발기 부전제(쉽게 비야그라 같은거)와 조루증 약을 석어서 처방한다.

                       

                     예를 들어 발기부전제 100 + 조루증 10 

                                  발기 부전제 100 + 조루증 5

                                  그냥 조루증 만..


                       이런식으로 믹스를 해서 약을 처방한다는 식이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보안 문제로 알려주지 않았다...


즉 최신 임상 치료법이라는 것은 기존 약들을 최고의 비율로 섞어서 흔히 이야기하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마치 박카스 또는 핫식스와   레드불을 2:1로 섞어서 먹으면 내일 사용할  에너지를 오늘로 갖고  오는 것 처럼 말이다. 


신약이 아니기 때문에 몸에 큰 문제가 생길 가능성은 무척 적다는 것으로 이해가 되었다. 

그렇지.. 신약 잘 못 먹구 정말 그나마.... 90초가.. 3초 땡이 되면... ㅠㅠ

암튼... 재미있는 발상과 실험인것 같다.. 


더욱 놀라운것은 이 임상 시험이 우리나라 주요 병원에서 실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서울뿐만이 아니라 지방 대도시 병원들에서도 말이다.


고려대 병원, 강남성모병원, 아산병원, 서울병원, 삼성병원,이화여자대학교병원,일산백병원,부산대학교병원 등등...



이말은 우리나라도 탈모 증가와 함께 증가와 함께 발기부전과 조루증의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회가 발전(?)되어 갈수록... 

특히 대중속의 고립이 심화되고 스트레스가 증가될 수록 눈에 띄지 않는

문제들이 야기된다. 


** 조루증이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자신이 행복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자신이 즐겁게 해주고 싶은 

상대가 자신 때문에 눈치 보는 상황이 견디기 어려운 것이다..... 서로간에 배려를 ...